지역위원회
대선이 끝난 지가 얼마 안 됐는데, 지방선거가 49일밖에 안 남았습니다. 우리 지역의 인재들이 모여 민주당의 승리와 안산 발전을 위한 비전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출마예정자들의 열정적인 발표회였습니다. 비전발표회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민주적 절차를 통해 당원 모두가 납득 가능하고 경쟁력 있는 후보를 뽑기 위한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시·도의원 출마예정자 총 11 분이 발표했습니다. 출마예정자들은 당원 여러분께 각자가 생각하는 안산 발전 방향과 깊은 고민과 본인만의 철학에서 나온 다양한 비전을 들려줬습니다.
후보자 모두가 꿈꾸는 발전된 안산이 그려지는 자리였습니다. 또, 열정과 의지가 돋보였던 발표회였습니다. 지방의원은 시민들과 가장 밀접한 자리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더욱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오늘 자리가 후보자들의 면면을 꼼꼼하게 살펴볼 기회였다고 생각합니다. 당원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에 도움이 됐길 바랍니다.
민주당은 ‘시스템 공천’으로 민주적 정당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오늘 비전발표회가 공정한 경선과 공정한 공천으로 이어지는 자리가 됐길 기대합니다. 지선 승리라는 목표는 어느 후보자든 모두 똑같은 마음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가 한마음으로 똘똘 뭉친다면 지선을 승리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오늘 뜻깊은 자리에 함께해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이번 지방선거 민주당 승리를 함께 만들어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