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위원회
신임 지역위원장 부좌현입니다.
먼저 지역위원장의 임부를 부여해 주신 당과 당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단원을 지역위원회는 1년이 넘는 오랜 기간을 '사고 지역위원회' 딱지를 붙인 채 보냈습니다. 그 동안 지역위원회의 당 체계는 정지되었고, 당원들의 권리 행사도 제한되었습니다. 총선이 다가오는데 당력을 제재로 모을 기회를 가질 수 없었습니다.
이제 제가 지역위원장으로 확정됨으로써 '사고 지역위원회'의 딱지를 떼고 새로운 출발점에 서게 되었습니다. 너무 늦은 감이 있지만 늦었다고 자탄하고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늦은 만큼 오히려 더욱 자세를 가다듬고 각오를 다져야 하겠습니다. 총선과 대선을 치루는 2012년을 이 상태로 맞을 수는 없습니다. 총선과 대선 승리를 위해 지역위원회가 중심이 되어 민주개혁진영의 의지를 다시 모아야하겠습니다.
제가 당심을 모으고 민주개혁진영의 의지를 모으는데 앞장 서겠습니다. 구심을 잃고 뿔뿔이 흩어진 당원들을 지역위원회의 깃발 아래 다시 모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역위원회를 민주적으로 운영하고 상생과 화합의 정신으로 당내의 여러 흐름들을 통합하는 데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당원 여러분들께서 함께 의지를 모아 주시고 협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어떤 상대와도 이길 수 있는 강력한 지역위원회를 만들어 내년 총선과 대선에서 승리합시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