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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갑]
수원시갑(장안) 지역위원회 상무위원회 소집 공고
수원시갑(장안) 지역위원회는 아래와 같이 임시지역대의원대회를준비하기 위하여 상무위원회를 소집합니다.일시: 2012년 11월 2일(금요일) 오후5시<BR>장소: 수원시갑(장안) 지역위원회 사무실<BR>안건: 핵심당원교육 및 임시지역대의원대회 준비 관련. 2012년11월1일<BR> 민주통합당 수원시갑(장안)지역위원회 위원장 이찬열 (직인생략)
2012/11/01,
[수원갑]
수원시갑(장안)지역위원회 지역대의원 모집 공고
수원시갑(장안) 지역위원회 지역대의원 모집당헌 제 75조, 당규 제 5호 지방조직규정, 당규 제 14호 조직강화특별위원회규정에 의거, 지역위원회 조직개편 관련 중앙당 지침에 따라 다음과 같이 수원시갑 지역위원회 지역대의원을 모집합니다.□ 자격요건 ○ 2012년 2월 29일 이전에 입당한 당원 ○ 2010년 12월 ~ 2012년 4월까지 총 3회이상 당비납부 당원 ○ 지역대의원 신청시 당비약정신청자 (권리당원) ○ 3회이상 당비 미납자는 3개월분 완납시 자격 부여</font>□ 신청기간 : 5월 7일(월) 09:00 ~ 5월 8일(화) 18:00까지 (2일간)□ 접수 방법 ○ 방문 접수 : 수원시갑 지역위원회 사무실 방문 접수 ○ 이메일 접수 : leecyhs@paran.com으로 접수(지역대의원 신청서 별첨 참조) ○ 팩스 접수 : 031-241-7447로 팩스접수(지역대의원 신청서 별첨 참조)□ 문의 : 사무국장 ○ 전화 : 031-252-7878 ○ 팩스 : 031-241-7447 ○ 지역위원회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498번지 유진빌딩 502호</font>□ 지역대의원은 직책당비 2.000원을 납부해야 됩니다.□ 별첨 ○ 지역대의원 신청서</font>민주통합당 수원시갑 지역위원회 지역위원장 이찬열</span> (직인생략)
2012/05/02,
[수원갑]
‘인덕원~수원 복선전철사업’2012년 예산 확정
‘인덕원~수원 복선전철사업’2012년 예산 확정 - 기본계획 수립 예산 50억원 확보 12월 31일 본회의를 통과한 2012년 예산에서 인덕원~수원 복선전철사업 예산 50억원이 최종 확정되어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사업이 추진된다. 지난 11월 국회 국토해양위원회 예산심사과정에서 이찬열 의원(민주통합당, 수원 장안)은 예비타당성조사 결과 발표 전 인덕원~수원 복선전철사업의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예산 50억원을 기획재정부, 국토해양부와 사전협의하여 증액했고,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서도 원안 그대로 반영되어 본회의를 통과한 것이다. ‘인덕원~수원 복선전철’은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에서 장안구청을 경유하여 화성 동탄을 잇는 총 연장 35.3km, 총 사업비 2조 4,735억 원의 사업으로, 본 노선이 신설된다면 수원뿐만 아니라 수도권 서남부지역의 대중교통 문제를 해결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찬열 의원은 “2012년 예산 확정으로 인덕원~수원 복선전철사업은 차근차근 진행될 것”이라며, “이제는 조기착공과 장안주민들의 여론을 수렴하여 역사를 유치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12/01/04,
[수원갑]
반갑습니다 동지님들
국민의정부와 참여정부의 행복한시절을 뒤로하고악몽을 꾸고 있는것도 이젠 제법 익숙해져 이명박정권이벌써 레임덕을 얘기하는 세월까지 왔습니다존경하는 조정식 위원장님과 사랑하는 동지님들의 단결된<BR>우리가 절실하게 필요하고 중요한 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모두가 하나된 마음으로 악마와도 같은 그들과의 한판을<BR>준비하고 작렬하게 싸울 기술을 연마합시다<BR>경기도 민주당원 여러분 힘차게 살아갑시다
2011/07/25,
[수원갑]
수도권 광역교통문제 해결 위해‘인덕원-수원선’신설 필요
수도권 광역교통문제 해결 위해‘인덕원-수원선’신설 필요 - 이찬열, 국토위 업무보고에서 권도엽장관에 사업추진 필요성 강조 이찬열의원(민주당, 수원장안)은 국회 국토해양위원회 전체회의에서 권도엽 국토해양부 장관에게 인덕원-수원선 복선전철사업의 차질없는 추진을 촉구했다. 이찬열의원은 “한국교통연구원 연구결과에 따르면 2008년 수도권의 교통혼잡비용이 1조5천억원을 넘는다. 이는 전국 교통혼잡비용 27조원의 56%에 달하는 액수“라며 ”수도권 주민들의 고통이 커지고 있어 광역교통문제를 더 이상 방치해서는 안된다“고 말했다. 이어 “수도권교통본부의 조사에 의하면 수도권주민의 출근통행수단별 평균 분담률은 전철, 철도가 11.3%로 승용차 52.7%, 버스 21.2%에 비해 현저히 낮다”고 지적했다. “또한, 경기도에서 서울로 출근하는 비율인 ‘출근통행 서울의존도’는 평균 25.1%로 나타났으며, 도내 31개 시·군 중 고양시, 성남시, 수원시, 안산시 순으로 비율이 높게 나타났다”며 출근통행 서울의존도가 높은 지역을 위한 대책마련을 주문했다. 이의원은 “우리나라의 수도권 전철망은 705km로 동경권 3,128km, 런던권 2,125km, 파리권 1,602km 등 외국 대도시의 22~44%에 불과하다“며 ”철도노선의 신설과 확충이 수도권 광역교통문제를 해결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주장했다. 마지막으로 이의원은 “수도권 서남부지역의 녹색철도망 확충을 위해 ‘인덕원-수원간 복선전철사업’ 등 수도권 철도 신규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달라”고 말했다.
2011/06/16,
[수원갑]
‘서울 강북 행 버스노선 신설’에 관한 보고
안녕하십니까! 수원장안 국회의원 이찬열입니다! 우리 장안구민 그리고 수원시민 여러분께서 많은 관심을 갖고 계시는 ‘서울 강북 행 버스노선 신설’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 수원 장안을 경유하여 서울로 향하는 버스노선은 다양하게 운행되고 있으나, 대부분 강남 방향으로 운행되고 있어 강북(광화문, 서울역 등)으로 이동하기에 상당한 어려움이 있습니다. 따라서 무엇보다 강북으로 향하는 버스를 신설하는 것이 시급합니다. 하지만 강북 행 노선을 신설하기 위해서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시행규칙」에 따라 서울특별시와 협의해야 하나, 사실상 협의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또한 수원시 경계에서 30km이내의 지역까지만 운행할 수 있는 기존의 직행좌석 버스 체계로는 강북지역까지 노선을 신설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앞서 설명한 두 가지의 제약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은 단 한 가지입니다. 일명 ‘M버스’라고 불리는 ‘광역급행버스’의 개통입니다. ※ 광역급행버스 : 기‧종점으로부터 5km 이내에 각각 4개 이내의 정류소만 정차하고 그 외 지점에서는 무정차로 운행하는 버스로, 노선신설의 인‧허가권이 국토해양부에 있음 저 이찬열은 그 동안 국토해양부를 대상으로 현재 진행 중인 ‘’11년도 광역급행버스 노선 선정 용역(‘11.3~’11.7)’에 ‘수원정자~서울 강북’을 잇는 노선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한다는 점을 강력하게 주장해 왔습니다. 그 결과 3월 15일 국토해양부로부터 “‘수원 정자~서울 강북’ 노선을 용역에 포함시켜 노선 신설 타당성을 면밀히 검토하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아래 답변서 참고) 작은 시작에 불과하며, 앞으로 가야할 길은 멀기만 합니다. 그러나 장안 주민 여러분께서 편안하게 앉아 강북까지 왕래하실 수 있는 그 날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1/03/28,
[수원갑]
'인덕원-수원 복선전철사업(지하철 4호선연장)' 예비타당성조사 확정 관련 보고
안녕하십니까! 수원장안 국회의원 이찬열 입니다. 우리 장안구민 그리고 수원시민 여러분께서 많은 관심을 갖고 계시는 ‘인덕원-수원 복선전철사업’(지하철 4호선 연장)이 기획재정부 사업타당성조사 대상사업에 선정되었습니다. * ‘인덕원-수원’ 복선전철사업(지하철 4호선 연장) ☞ 노선(총연장 35.3㎞/총사업비 국비 2조4,735억원) ☞ 의왕→</SPAN>장안구청(종합운동장)→광교→월드컵경기장→광교역(신분당선)→<BR> 영통→동탄역(KTX)→서동탄‘인덕원-수원 복선전철사업’과 관련해 그간 경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작년 철도시설공단에서 시행한 사전 예비타당성조사 결과가 공식적으로 발표되지는 않았지만 매우 높게 나왔습니다. 국토해양부는 지난 1월 ‘인덕원-수원 복선전철사업’을 국토해양부 철도분야 예비타당성조사 목록 최우선순위로 기획재정부에 제출하였습니다. 지난 3월 8일 기획재정부는 재정평가자문회의를 열어 ‘인덕원-수원 복선전철 사업’ 2011년 상반기 예비타당성조사 대상 사업으로 선정하였습니다. 향후 예비타당성조사는 KDI(한국개발연구원)에 의뢰되어 통상적인 조사기간(4~5개월)이 소요된다고 가정했을 때 빠르면 7~8월경 그 결과가 발표될 예정입니다. ‘인덕원-수원 복선전철사업’이 사업타당성조사 대상사업으로 선정된 것은 이 사업의 첫 단추를 잘 끼운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저 이찬열은 ‘인덕원-수원 복선전철사업’의 조속한 추진을 위해 국토해양위원회로 상임위를 옮겼고,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활동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첫 삽을 뜨는 그날까지 더욱 열심히 뛰겠습니다. 장안구청역에서 인덕원역까지 장안구민 여러분과 함께 달릴 날을 위해구민 여러분의 뜻을 받들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1. 3. 10 이찬열 올림 * 참고 : ‘인덕원-수원 복선전철사업’ 노선도
2011/03/11,
[수원갑]
홍보 쫌~!!!
홈피가 쓸쓸 하구먼~~!홍보가 않되서 그런건가??----
2011/02/12,
[수원갑]
"추카추카"
홈피 개설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자주 들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많은 당원들이 함께하는 홈피가 됬으면 합니다....
2011/02/08,
[수원갑]
민주당 경기도당 홈페이지 많은 이용 바랍니다
안녕하세요?장안구 지역위원회 사무국장 이상협입니다홈페이지 개설을 축하드리며 지역위원회 당원님들의 많은이용바랍니다"설"을맞아 따듯하고 정겹게 지내시고 福 많이 많이 받으세요
2011/0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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