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논평

[성명서-2019.08.05] 일본 아베 정부의 경제침략 규탄 성명서, 경기도內 생활정치 현장에서 ‘경제왜란’을 승리로 이끌겠다!

날짜 : 2019/08/07 09:52:05 조회 : 1570

일본 아베 정부의 경제침략 규탄 성명서

경기도內 생활정치 현장에서 ‘경제왜란’을 승리로 이끌겠다!

 

일본 아베 정부는, 결국 경제전쟁과 스스로 고립되는 길을 택했다.

우리나라의 지속적인 외교적 노력을 팽개치며 막무가내의 경제보복을 자행하고 있다.

 

이번 도발은 역사 앞에서 석고대죄 대상인 일본이 적반하장으로 자해행위와 다름없는 신경제침략전쟁이라는 만행을 자행한 것이다. 더 이상 우리가 베풀 수 있는 아량은 없다. 부당한 도전인‘경제왜란’에 우리 국민은 철퇴를 내릴 것이다.

 

오늘의 대한민국은 과거와 다르다. 다시는 지지 않는다. 국민과 함께 이길 것이다. 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경제독립시대와 기술독립시대를 활짝 열어 갈 것이다

 

자랑스러운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지역위원회 사무국장 모두는 혼연일체가 되어 경기도 전역의 주민들과 함께 생활정치의 최전선에서 일본의 경제침략과 패권정책에 맞설 것이다

경기도의 당원은 물론, 경기도민과 함께 할 수 있는 모든 독립운동을 생활현장 속에서 전개하겠다.

 

더불어민주당은 ‘제2의 독립운동’을 시작했고, 우리 국민들은 지난 주말 광화문 광장에서 촛불을 들었다.

 

‘반드시 승리하라’는 촛불의 준엄한 명령에 순응하며, 우리들은 대한민국 독립투사의 얼과 뜻을 이어받아 경제침략에 맞서는 당당한 의병으로써 적극 동참할 것을 천명한다.

 

이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 각 지역위원회 사무국장 모두는 다음과 같이 촉구한다.

 

하나, 세계 자유무역 가치를 훼손하는 화이트리스트 배제를 당장 철회하라.(3회 반복)

 

하나, 일본 정부의 명분 없는 경제침략을 강력히 규탄한다.(3회 반복)

 

하나, 망상으로 국제질서를 무너뜨리려는 아베 정권을 규탄한다.(3회 반복)

 

하나, 강제징용의 역사앞에 사죄하고 정당한 배상을 지급할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3회 반복)

 

 

2019년 8월 5일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각 지역위원회 사무국장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