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논평
민주당 경기도당, 6.4지방선거 공천심사위원회, 재심위원회 구성
- 공천심사위원장에 윤호중 국회의원, 재심위원장에 김상희 국회의원 선임
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김태년 국회의원, 성남수정)은 2월 18일 오전 11시 서울시당대회의실에서 제5차 상무위원회를 갖고 6.4동시지방선거 ‘공직선거후보자추천심사위원회’(이하 공천심사위원회)와 ‘공직선거후보자추천재심위원회’(이하 재심위원회)의 구성을 의결했다.
공천심사위원회는 윤호중 국회의원(구리)을 위원장으로 이찬열 국회의원(수원장안)이 수석부위원장, 부좌현 국회의원(안산단원을)이 부위원장, 김경협 국회의원(부천원미갑), 유은혜 국회의원(고양일산동), 이정국 지역위원장(안양동안을), 정동균 지역위원장(여주양평가평), 김영진 지역위원장(수원팔달), 백혜련 경기도당 여성위원장, 유순주 주민생활협동조합 전이사장, 김미숙 언론인, 조윤실 신흥대학교 교수, 하성용 신한대학교 교수, 김성균 성결대학교 교수, 한대희 경기도당사무처장이 위원으로 참여한다.
재심위원회는 김상희 국회의원(부천소사)을 위원장으로 윤종군 지역위원장(안성), 정진태 지역위원장(의왕과천), 이병욱 지역위원장(연천포천), 정환석 경기도당노동위원장(성남중원 지역위원장), 김미정 오산시의원, 손성희 생태지평연구소 연구원, 오혜란 성남여성의전화, 강원구 경기도당지방선거기획위원이 위원으로 참여한다.
김태년 경기도당 위원장은 “공천심사위원회는 당내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외부의 전문가들의 견해를 종합할 수 있도록 능력 있는 분들로 구성했다. 국민의 눈높이에서 엄정하게 평가하여 6.4동시지방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는 훌륭한 후보를 추천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4년 2월 18일</SPAN>
민주당 경기도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