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논평

121114 [보도자료] 경기도 선대위원장단 회의 가져

날짜 : 2012/11/14 18:06:57 조회 : 2625

[보도자료] 



< !--StartFragment-->

“당력을 총 집중해야 정권교체 가능합니다.”</SPAN>

- 민주통합당 경기도 선대위원장단 회의 가져</SPAN>

  <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민주통합당 문재인 후보 경기도 선거대책위원회(상임위원장 백재현 국회의원, 이재은 경기대부총장)는 11월 14일 호텔 캐슬에서 선대위원장단 합동회의를 갖고 야권후보 단일화와 대선에서 승리하기 위한 방안을 협의했다.

 

선대위원장단 합동회의에는 민주캠프의 백재현, 이재은 상임선대위원장과 김진표, 설훈, 안민석, 정장선, 김도식 공동선대위원장, 윤화섭 특별선대위원장, 이찬열 총괄본부장, 김종완 상황실장, 시민캠프의 이진희 상임선대위원장, 임득선, 김관식 공동선대위원장과 선대위 실무자등 20여명이 참석했다.

 

백재현 상임선대위원장은 “우리 민주당 내에는 문재인 후보가 야권단일화가 되고 대선에서 승리할 것이라는 낙관적인 분위기가 있다. 이런 근거 없는 낙관론은 선거를 망치는 해악이 될 것이다. 당력을 총 집중하여 문재인 후보가 승리할 수 있도록 경각심을 갖고 대선에 임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재은 상임선대위원장은 “당력도 집중하고 시민의 힘도 모아야 한다. 문재인 후보를 지지하는 분들이 많이 있다. 이 분들이 문재인 당선을 위해 선거에 자원할 수 있도록 선대위가 활동성을 높여야 한다. 모든 분들의 마음을 모을 수 있도록 간절한 마음으로 선거를 준비해야 한다.”고 말했다.

 

선대위원장단 회의에서는 지역별 선대위원회 준비 상황을 점검하고, 당세가 약한 지역에 대한 지원 방안, 지지자 조직 확대 방안을 협의했다.

 

 

2012년 11월 14일</SPAN>

민주통합당 문재인 후보 경기도 선거대책위원회